에이스침대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매장을 프리미엄 공간으로 리뉴얼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국내 최대 규모 상권에 위치해 신혼부부가 많이 찾는 곳으로 혼수의 메카로 불린다. 9층 생활전문관에 위치한 리뉴얼 매장은 고객이 더욱 넓고 쾌적한 환경에서 쇼핑할 수 있도록 기존 대비 1.5배인 총 10평 규모로 확대했다. 매장 내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매트리스를 찾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직접 침대를 만지고 누우며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매장은 에이스침대의 인기 제품은 물론 트렌디한 신제품까지 구비하고 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상반기에도 신혼부부에게 인기 혼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루체-Ⅲ'와 무광 금속 느낌의 몰딩으로 세련됨을 강조한 '라노떼', 오팔을 모티브로 한 둥근 헤드보드가 특징인 '오팔로'를 비롯해 우아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신제품 '루나토-4' 등 다양한 스타일을 반영한 각양각색의 제품을 마련했다.
에이스침대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매장 방문 및 구매 고객 대상으로 사은품을 제공한다. 혼수를 준비하는 고객이라면 예비부부 전용 멤버십 서비스 '에이스 웨딩멤버스'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일반 고객도 'LG오브제컬렉션 클럽' 등 다양한 통합 프로모션에 참여 가능하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평소에도 에이스침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찾아주시는 많은 고객들이 보다 좋은 환경에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리뉴얼을 결정했다”며 “새롭게 재단장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에이스침대의 다양한 제품들을 체험해 보시고 최고의 침대를 선택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
강성전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