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솔루션(대표이사 장홍석)이 부산시 '2024 청끌기업'에서 '복지'가 끌리는 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6일 밝혔다.
부산시는 부산경제진흥원과 '2024년 청끌(청년이 끌리는) 기업' 100개사를 선정해 지난 7월 26일 부산항국제전시컨벤션센터에서 발대식을 진행했다. 이번 '청끌기업' 선정은 청년의 지역기업에 대한 인식개선과 청년인재 유입 확대 등을 위한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복지'가 끌리는 기업으로 선정된 제이솔루션은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조기퇴근', '우수사원 선발 및 시상', '월 1회 브라운백 강의' 등 다양한 여가 지원 및 교육, 시설에 대한 복지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특히 다양한 여가 지원 제도와 생일자 조기 퇴근 등을 통해 임직원의 워라밸을 보장하며 업무 효율을 높였다.
앞으로 제이솔루션을 비롯한 '청끌' 선정 기업은 시에서 지원하는 전담 청끌매니저 운영, 홍보 마케팅, 성장 촉진 및 경쟁력 강화 등의 맞춤형 컨설팅을 받게 된다. 또한 청년일자리플랫폼 '청년부산잡스' 내 청끌기업 정보관 콘텐츠 운영을 통한 내실 다지기로 청년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제이솔루션 관계자는 “이번 '청끌기업' 선정은 제이솔루션이 지역사회와 동행하며 함께 성장해온 히스토리를 인정받았다는 결과물”이라며 “앞으로도 지역과의 상생, 워라밸 보장 등을 통해 부산의 젊은 기업이 되어 부산의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이솔루션은 15년의 현장 경험을 통한 바른 성장과 사회에 기여하기 위한 혁신 R&D로 시장과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아온 ICT와 연결된 뉴미디어 솔루션 기업이다. 이번 '청끌기업' 선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이솔루션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