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구순구는 8월 23일(금)부터 25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하는 “마이펫페어 2024 일산 Part2”에 참가해 오트밀 콕콕과 동결건조 트릿을 선보인다.
무구순구는 여주에 위치한 진도 프렌들리 애견카페로 중,대형견을 위한 공간이다. 무구순구는 중,대형견뿐만 아니라 소형견도 즐길 수 있는 간식을 출시했다.
오트밀 콕콕은 원육이 80%이상인 간식으로 기호성이 뛰어나며, 간식에 오트밀이 박혀 있다. 맛은 소, 참치, 연어, 오리, 닭으로 총 5가지가 있다.
동결건조 트릿은 영양소 파괴 없이 건강함을 담은 간식이다. 사료에 토핑해주면 사료를 잘 먹지 않는 아이들도 사료까지 다 먹을 만큼 기호성이 좋다. 종류는 단호박, 고구마, 요거트, 계란 노른자, 캥거루, 치킨, 북어, 열빙어, 가자미, 참치, 말, 양으로 총 12가지이다. 김묘진 대표는 “향후 무구순구가 유기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특히 올해는 동반 참여 프로그램인 '마이펫플레이존'이 신규 프로그램들을 더하여 '마이펫랜드'라는 이름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