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전자가 '쿠쿠 셰프스틱 프리존 인덕션레인지'를 출시한다.
쿠쿠 셰프스틱 프리존 인덕션레인지는 화구 경계없이 전 화구에서 초고화력을 활용할 수 있어 대용량 조리나 멀티 태스킹에 유용한 제품이다.
4분할 콰트로 프리존은 코일로 화구간 경계를 최소화해 여러 음식을 동시에 조리할 수 있게 했다. 29㎝ 듀얼링 대화구는 대형 용기도 빠르고 균일하게 가열한다.
듀얼 코일로 구현한 와이드 밸런스 히팅 기능은 팬 가장자리까지 골고루 가열하는 '고른 가열 모드'를 제공한다.
전 화구에서 경계없이 3400W의 초고화력을 지원하며 부스터 모드를 통해 최고 화력으로 60분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다. 최저 400W의 낮은 출력도 일정 시간 유지할 수 있어 섬세한 열 제어가 필요한 무수분 요리도 가능하다.
편의성 기능도 향상했다. 코드리스 무선 셰프스틱은 재료 온도를 파악한 후 화력을 자동으로 조절해 끓어 넘침 등을 방지한다.
10단계 적합 용기 테스트 기능은 한 번 조작으로 용기에 대한 인덕션 사용 적합도를 확인한다. 화구를 선택하지 않고 용기 위치를 자동으로 감지하는 자동 용기 감지 기능도 지원한다.
반려동물의 임의 조작을 방지하는 '냥이 안전모드'를 포함한 26종의 안전 안심설계를 적용했다. 조리 중 소음도 도서관보다 낮은 33.5㏈ 수준으로 낮췄다.
스크래치와 고온, 충격 등에 강한 세라믹 글라스로 설계, 인덕션에 묻은 음식물을 행주에 물을 적셔 닦기만 해도 제거할 수 있다.
직선형 바 타입 조작부와 프레임 없는 상판의 조화로 아일랜드 식탁 등 어떤 주방 공간에도 어우러지도록 모던한 디자인을 채용했다.
색상은 △퓨어 화이트 △오로라 핑크 △헤어라인 실버 △테라조 아이보리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40년간 축적해 온 히팅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쾌적한 조리 환경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신제품을 선보였다”며 “소비자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쿠쿠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고객 경험을 확장하며 시장에서 입지를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
김인철 기자 aupfe@etnews.com
-
김인철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