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티머니GO' 업데이트…여행·숙박·물류 서비스 확대

티머니
티머니

티머니(대표 김태극)는 '티머니GO'를 업데이트하고 신규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티머니GO는 이번 개편을 통해 서비스 영역을 여행상품, 숙박, 물류로 대폭 확장한다. '여행상품'서비스는 도시, 농촌투어부터 당일, 숙박여행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숙박 예약' 서비스는 호스피탈리티 테크 기업 '온다'와 제휴해 국내외 숙박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물류 서비스'에서는 이커머스 물류 플랫폼 전문 기업 '굿스플로'를 통해 택배·퀵·화물 등 다양한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티머니GO는 서비스 영역을 확장해 전국 광역 모빌리티서비스(MaaS)에 이어 모빌리티와 연계된 여행, 숙박, 물류 서비스 혜택을 소비자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보다 직관적인 사용자인터페이스·사용자경험(UI·UX)로 개편도 진행했다.

티머니GO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서비스 이용 시 마일리지 적립, 할인쿠폰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조동욱 티머니 모빌리티 사업부장 전무는 “티머니GO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티머니GO 앱 업데이트와 신규 서비스 출시를 진행했다”며 “티머니GO 여행상품, 숙박, 물류 서비스로 이전에 없던 혁신적인 모빌리티 결합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다은 기자 danda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