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랩스는 8월 23일(금)부터 25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하는 “마이펫페어 2024 일산 Part2”에 참가해 오놀라 씻어쓰는 워싱배변패드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미세플라스틱 검출로 문제가 되고 있는 SAP(고흡수성수지) 없이 배변패드 기능을 구현한 재사용 배변패드로, 사용 후 손쉽게 세척해 반복 사용할 수 있어 환경친화적이다.
일회용 배변패드의 심각한 쓰레기, 코를 찌르는 악취, 자주 갈아주어야하는 불편함, 바닥의 오줌 발자국, 배변패드 버릴 때마다 느끼는 환경을 오염시키는 쓰레기 배출의 찝찝함 등의 다양한 문제를 해결했다. 2023년에는 기 출원되었던 디자인권/특허권 등록을 마치며 그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많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오놀라 워싱배변패드는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편리한 사용성과 동시에 지속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친환경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최적의 선택지를 제공한다.
친환경 솔루션으로 반려동물 시장을 혁신하는 오놀라 부스에서 마이펫페어 2024 일산 펫페어 기간동안 현장 이벤트를 진행하고 특별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방문객들은 오놀라 워싱배변패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현장이벤트 참여시 23mic의 두께의 배변봉투 '오푸백'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오푸백은 옥수수로 만든 친환경 생분해성 소재로 미세플라스틱도 남지 않고 퇴비화 되는 제품이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특히 올해는 동반 참여 프로그램인 '마이펫플레이존'이 신규 프로그램들을 더하여 '마이펫랜드'라는 이름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