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베스트하임 '더 건강한 스텐 두유 제조기' 신상품 론칭

홈앤쇼핑은 최근 주목받고 있는 베스트하임의 '더 건강한 스텐 두유 제조기'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홈앤쇼핑이 베스트하임의 더 건강한 스텐 두유 제조기를 새롭게 선보인다. [자료:홈앤쇼핑]
홈앤쇼핑이 베스트하임의 더 건강한 스텐 두유 제조기를 새롭게 선보인다. [자료:홈앤쇼핑]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기존 두유 제조기의 단점을 개선하여 출시됐으며, 1200㎖의 넉넉한 대용량 사이즈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내부는 위생적인 스테인리스 304 소재로 제작되어 뛰어난 내열성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제품은 조리 과정을 확인할 수 있는 내열 유리 뚜껑과 더 커진 패널로 편리한 사용성을 제공한다. 또 두유, 이유식, 스프, 죽, ABC주스, 믹서, 차·가열, 보온 모드의 총 8가지 모드를 탑재해 손쉽게 다양한 요리를 만들 수 있다. 이로 인해 바쁜 현대인들은 아침식사 대용으로 든든한 두유 한 잔을, 아이를 위한 이유식, 엄마의 정성을 담은 따뜻한 죽, 운동 후의 해독주스 등 다양한 요리를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다.

또 모던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주방 인테리어와 조화롭게 어울리며, 다크그레이, 딥그린, 아이보리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다양한 고객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더 건강한 스텐 두유 제조기를 통해 다양한 요리를 쉽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다”라며 “이 제품과 함께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를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