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태원정밀은 8월 23일(금)부터 25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마이펫페어 2024 일산 Part2”에 참가해 반려동물 리빙 브랜드 어폼포펫(A P.O.M FOR PET!)을 소개한다.
태원정밀은 금속 레이저 가공 기업으로 엘레베이터 부품, 인테리어 가구 등을 제작해 왔다. 지난 2월 어폼포펫을 런칭하며 '메탈릭 펫 테이블'을 소개한 바 있으며, 이번 펫페어에서는 대형견 제품을 선보인다.
'BIG 모던 펫 테이블'은 금속 제작 후 분체 도장 마감한 대형견 식기로 2L의 대용량 스테인리스 그릇이 함께 구성된다. 전해연마 처리된 스테인리스 304 그릇을 사용해 연마제를 사용할 필요가 없고 세척관리가 편하다. 국산 자재, 국내 제작만을 고집하여 제품의 내구성을 높였다.
어폼포펫 유태규 대표는 “자칫하면 차가워 보일 수 있는 금속 소재로 사랑하는 반려동물 리빙 용품을 만들어 따뜻한 이미지를 심어줄 것” 이라며 금속과 반려동물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였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특히 올해는 동반 참여 프로그램인 '마이펫플레이존'이 신규 프로그램들을 더하여 '마이펫랜드'라는 이름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