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년 이상의 오랜 경험를 토대로 반려동물들을 위한 한방레시피를 연구하는 전문브랜드 이프애니멀을 운영중인 주식회사 펫21은 8월 23일(금)부터 25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하는 “마이펫페어 2024 일산 Part2”에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비건 한방 간식 '담아츄'에 관절, 뼈건강을 위한 레시피를 추가하여 출시한 신제품을 처음으로 공개한다. 담아츄 제품은 과채를 기본 베이스로 이프애니멀의 대표 한방 영양제인 '튼튼육첩' 레시피를 그대로 첨가하여 영양까지 챙길 수 있는 건강 간식이다. 활력에 도움을 주는 '담아츄-힘', 눈 건강과 눈물 감소에 도움을 주는 '담아츄-눈물'에 이어 관절건강과 통증 완화에 도움을 주는 '담아츄-관절'이 추가된 것이다.
특히 담아츄는 육류가 빠진 제품이기 때문에 육류 알러지나, 식이제한이 있는 경우에도 부담없이 급여할 수 있으며 한약재의 비율이 높고 기호성이 좋기 때문에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간식이다.
관계자는 “우리 아이들의 건강을 평소에도 쉽게 관리할 수 있게 고심하여 제작하였다” 고 전하며 회사의 슬로건인 '내가 너라면'을 항상 마음에 새기며 사소한 부분까지 아이들의 입장에서 아이들을 위하는 마음으로 항상 좋은 제품을 만드는 이프애니멀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주식회사 펫21은 벤처기업으로서 R&D센터를 보유하고 여러 건의 특허 획득과 '반려동물용 한방영양제 제조기술'로 중소기업이 받을 수 있는 최고 등급인 T4등급을 인정 받았으며, 2023년 R&D부분 국책 사업이 선정되는 등 업계에서는 이례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특히 올해는 동반 참여 프로그램인 '마이펫플레이존'이 신규 프로그램들을 더하여 '마이펫랜드'라는 이름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