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펫페어] 코니멀하우스,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도약

[마이펫페어] 코니멀하우스,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도약

코니멀하우스(Conimal House)는 8월 23일(금)부터 25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하는 “마이펫페어 2024 일산 Part2”에 참가해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는 제품 라인업을 공개한다. 이 브랜드는 반려동물의 건강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퍼스트 릴리프보울
퍼스트 릴리프보울

대표 제품으로는 국내산 동결건조자연식 '프롬밀(From Meal)'과 스테이크 화식 '테린(Terrine)'이 있다. '프롬밀'은 최고급 원료를 사용해 반려동물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완벽히 제공하며, '테린'은 반려동물의 입맛을 사로잡는 고급스러운 맛과 향을 자랑한다. 또한, '스노우화이트 베드'는 체압을 균등하게 분산시켜 반려동물이 편안한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돕고, '퍼스트릴리프보울'은 안전한 세라믹 소재로 제작되어 환경호르몬으로부터 보호한다.

프롬밀
프롬밀

코니멀하우스의 대표 김장미는 “반려동물은 우리의 가족이며, 그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최고 품질의 제품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세계 시장을 향해 나아가고 있으며,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할 것입니다”라고 강조했다. 코니멀하우스는 지속적인 투자유치을 통해 글로벌 반려동물 시장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확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특히 올해는 동반 참여 프로그램인 '마이펫플레이존'이 신규 프로그램들을 더하여 '마이펫랜드'라는 이름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