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대의상 전문 디자인회사 리디아ST. 에서 만든 프리미엄 반려동물 의류브랜드 fanCpet(팬시펫)은 8월 23일(금)부터 25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하는 “마이펫페어 2024 일산 Part2”에 참가해 강아지 의류와 하네스, 악세서리를 선보인다.
리디아ST.는 오랜 경력의 무대의상 디자인 전문회사로 테마파크 퍼레이드의상부터 뮤지컬, 연극, 방송등 각종 무대의상과 특수의상, 소품까지 다양한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회사로 이번 마이펫페어는 작년에 이어 두번째 참가이다.
이러한 무대의상의 감성이 담긴 'fanCpet'은 화려하고 독특한 디자인이 차별화된다. 또한 자체 작업실에서 모두 제작되기에 개별 맞춤제작 또한 가능, 소형견부터 대형견까지 모두 제작이 가능하다.
대표 안유정은 “작년 마이펫페어를 시작으로 여러 박람회를 통해 많은 고객들과 해외바이어들을 만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에게 다가갈 예정이고 현재 영국, 일본, 홍콩, 등 많은나라와 수출을 기획,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특히 올해는 동반 참여 프로그램인 '마이펫플레이존'이 신규 프로그램들을 더하여 '마이펫랜드'라는 이름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