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가 오는 18일까지 '펩시'와 함께하는 썸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구체적으로 오는 18일까지 무제한 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만5000원 이상 주문 시 추첨으로 '2024 펩시 콘서트 티켓'과 '펩시 바캉스백'을 증정한다.
요기요 고객이라면 누구나 멕시카나, 또봉이통닭 등 일부 치킨 브랜드를 7% 할인받을 수 있다. 특히 '요기패스X'의 배달비 무료 혜택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경품 응모용 쿠폰을 사용해 프로모션 기간 내 1회 이상 주문 시 50명(1인 2매 기준 총 100장)을 대상으로 '펩시 콘서트 티켓', 100명을 대상으로 '펩시 바캉스백'을 증정하는 추가 경품 이벤트에 자동 참여된다.
'2024 펩시 콘서트'는 내달 22일 서울 잠실에서 열린다. 아이브, 지코 등 케이팝 아티스트와 라이징 밴드 SURL, QWER 등 다양한 장르의 국내 아티스트가 참여한다.
추가 경품 이벤트는 주문이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경품 당첨 결과는 오는 26일 안내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과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요기요 애플리케이션(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종환 요기요 제휴사업실장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가족, 지인과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보내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면서 “7% 할인 혜택과 함께 준비한 콘서트 티켓으로 무더위에 지친 마음을 달래며 즐거운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변상근 기자 sgbyun@etnews.com
-
변상근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