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롯데백화점 온라인몰로 판매채널 확대

씰리침대가 롯데백화점 온라인몰로 판매채널을 확대하며 고객 접근성을 높인다. 사진=씰리침대
씰리침대가 롯데백화점 온라인몰로 판매채널을 확대하며 고객 접근성을 높인다. 사진=씰리침대

씰리침대가 롯데백화점 온라인몰로 판매채널을 확대하며 고객 접근성을 높인다. 씰리침대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의 옴니채널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판매채널 확대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롯데백화점몰을 통해 씰리침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아울렛 정상상품에 한해 최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방수커버, 코튼 베개, 면 커버 등의 사은품과 함께 롯데백화점 몰에서 사용 가능한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씰리침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은 올해 4월 문을 연 직영 아울렛 매장으로, 씰리침대의 다양한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유일한 팩토리형 스토어다. 이어 지난 7월에는 스타필드 고양점에도 직영 아울렛을 오픈하며 브랜드의 입지를 확대하고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올해 리뉴얼된 '다이너스티 II', '클라리넷 III' 등이 있다.

김정민 씰리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롯데백화점몰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씰리침대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해당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백화점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