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도기파크는 8월 23일(금)부터 25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하는 “마이펫페어 2024 일산 Part2”에 참가해 이비야야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 이비야야는 매 시즌 예쁘고 기발한 신제품을 출시하며, 전세계 30여 개국에서 사랑받는 글로벌 펫 브랜드이다.
이번에 마이펫페어에서 소개될 신제품은 총 2가지로, 캠핑족과 라이더족을 위한 '3in1 미니카유모차 FS2450'과 기내 반입 사이즈로 접히는 '스피디폴드3.0 유모차 FS2470'이다.
'3in1 미니카유모차 FS2450'은 이비야야 베스트셀러 트레일러 라인업의 가장 작은 사이즈이다. 다기능 프레임을 개발하여 안정적인 저상형 유모차, 자전거 트레일러, 아웃도어 하우스까지 모두 가능하다. #멋지게 #간편하게 #실용성있게 라는 슬로건으로 더욱 튼튼해진 프레임과, 관리가 쉽고 부드러운 볼베어링 대형휠, 원터치 브레이크, 안전을 위한 빛반사띠, 각도 조절 핸들, 다용도 웨빙밴드, 안전 플래그까지 세심하게 개발된 트레일러를 만나볼 수 있다.
'스피디폴드3.0 유모차 FS2470'은 기내 반입 가능한 사이즈로 3단 접이가 가능한 휴대용 유모차이다. 불편한 지퍼 대신 원터치 버튼을 적용시켰으며, 고급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제작하여 전체 무게는 오직 7KG으로 가볍고, UV차단+스크래치 방지+생활방수 원단을 적용해 내구성이 뛰어나다.
마이펫페어 일산의 주식회사 도기파크 참가 부스명은 '이비야야'이다. 부스 방문 시 신제품을 포함한 이비야야의 다양한 제품을 실물로 보고,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주식회사 도기파크 김성진 대표는 “이비야야는 유아용 유모차 공장에서 OEM하는 제품이 아니라, 오직 반려동물을 위해서 프레임 개발부터 직접 하는 브랜드”라며 “올해 21주년을 맞은 이비야야는 이러한 신제품 외에도 다양한 사이즈와 디자인의 여러 모델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침구류와 악세서리류까지 제품군을 확장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특히 올해는 동반 참여 프로그램인 '마이펫플레이존'이 신규 프로그램들을 더하여 '마이펫랜드'라는 이름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