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빙로봇 선두 기업 브이디컴퍼니(대표 함판식)는 기존가격 대비 35%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서빙로봇 최저가 프로그램'을 이달 31일까지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브이디컴퍼니의 서빙로봇 '푸두봇'을 업계 최저가인 월 24만 9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이다. 브이디멤버스 신규회원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브이디컴퍼니는 이번 프로그램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브이디로봇 계약 기간 중 폐업 시 조건 없이 잔여 할부금을 면제받는 '리턴프리 프로그램'도 함께 제공한다. 서빙로봇 계약기간 도중 폐업하는 경우에도 약정 책임 및 제품 처분에 대한 부담 없이 무상으로 계약을 해지할 수 있어, 브이디컴퍼니의 대표적인 소상공인 상생 프로그램으로 꼽힌다.
이번 프로그램 시행 배경에는 지난 7월 시행한 리턴프리 프로그램에 대한 사업주들의 높은 관심과 수요가 자리 잡고 있다. 실제 지난 7월 프로그램 실시 이후 네이버에서 브이디컴퍼니 관련 검색량은 전월인 24년 6월 대비 21% 늘었다.
8월 한정 특별 혜택으로 푸두봇 계약 시 브이디컴퍼니의 테이블오더 '브이디메뉴'를 수량 제한 없이 20% 할인받을 수 있다. 가입 가능 대상자는 소상공인으로 한정하며, 폐업 시에는 폐업 확인 증명서 등 관련 증빙서류만 제출하면 된다.
함판식 대표는 “2025년 최저시급 인상을 앞두고 자영업자의 인건비 부담을 덜고 폐업 이후 계약기간에 대한 부담 없이 로봇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빙로봇 최저가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사업주들의 반응이 좋았던 리턴프리 프로그램도 함께 제공하는 만큼, 많은 자영업자분이이 이번 기회를 통해 부담 없이 서빙로봇을 이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수민 기자 smahn@etnews.com
-
안수민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