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재현, '딥 R&B→로맨틱' 7색 성숙 예고…첫 솔로 'J' 하이라이트 공개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NCT 재현이 7가지 솔로컬러감으로 자신의 음악적 성숙매력을 드러낼 것을 예고,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20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NCT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재현 첫 솔로앨범 'J'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공개된 메들리 영상에는 7가지 장르톤의 음악들과 맞물린 짙은 감성의 장면들이 담겨있다.

편안하게 레코딩 하는 모습을 담은 'Flamin' Hot Lemon'(플래밍 핫 레몬)부터 딥한 R&B 무드의 'Roses'(로지즈), 달콤한 가창이 돋보이는 'Dandelion'(댄디라이언) 등의 전반부와 함께, 피아노를 연주하는 서정적인 모습의 'Comlpetely'(컴플리틀리), 화면 너머 들려오는 세레나데 'Easy'(이지), 재즈 세션과의 경쾌 라이브 'Can't Get You'(캔트 겟 유) 등의 다채로운 장르톤과 감성조합이 돋보인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차 안에서의 로맨틱한 상황을 노래한 타이틀곡 'Smoke'(스모크)의 포인트는 한층 성숙한 아우라를 드러낸 재현의 모습과 함께 그의 첫 솔로매력에 대한 기대감을 갖게 한다.

한편 NCT 재현 첫 솔로앨범 'J'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