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전람이 주최하는 '제29회 인천 베이비&키즈페어 및 인천국제유아교육전'(이하 유교전)이 오는 8월 22일(목) 송도 컨벤시아 3&4홀에서 개최되었다. 29회 인천 베이비&키즈페어 및 인천국제유아교육전은 8월 22일(목)부터 25일(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세계전람의 유교전IN인천은 임신/출산 준비를 위한 베이비 용품부터 영·유아 교육 브랜드가 모두 참여하는 All In One 전시회로, 예비부모 뿐만 아니라 교육 종사자에게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지역 최대규모의 전시회이다. 특히 금번 행사는 2개 홀에서 진행하는 만큼 오이스터, 멕시코시, 하이브리드, 잉글레시나, 시크, 에그2, 유팡 등 유명 베이비 용품 브랜드들을 필두로 잉글리시에그, 디즈니월드잉글리쉬, 그레이트북스, 프뢰벨, 키즈스콜레 등 영·유아 교육 대표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다.
금번 행사에서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출산 및 육아용품과 유아교구를 나눔하는 특별 캠페인 '물물나눔'을 진행한다. 해당 캠페인은 전시장 내 물물나눔 부스에 방문하여 소액의 금액을 기부하면 관람객이 원하는 육아 용품 및 교구를 나눔 받을 수 있다. 또한 인천관광공사와 인천경제자유구역이 후원하며, 사후 기부금 전액을 NGO 단체에 전달하는 등 사회 공헌 활동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또한, 3번째로 진행하는 '출산장려캠페인, 인천맘, 함께해요 우리'만큼 산부인과 및 산후조리원 등에 배포된 선물교환 초청장 가지고 전시장 방문하면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임산부 및 육아맘을 위한 교구&교재, 용품, 식품 등을 '선착순 이벤트', '팔로워 이벤트' 등 여러 이벤트를 통해 증정하고 있다. 특히 금번 행사에는 전시기간 4일 동안 상품권 부스에서 사전등록자 뿐만 아니라 현장등록자 대상으로도 1만원권 & 5만원권 상품권을 할인 판매하여 관람객과 참가업체 만족도도 함께 제고한다.
금번 행사에서는 베이비페어와 유아교육전이 함께 진행되는 '유교전IN인천'의 특색을 반영하여, 한국산후조리원연합회 & 밀알복지재단과 함께하는 D라인 파티, 파스퇴르 본사와 함께하는 위드맘 산모교실 등을 통해 임신부를 위한 행사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영·유아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래드이발소' 싱어롱쇼도 만나볼 수 있다. 유교전 미니 살롱은 사전등록자 대상으로 사전 신청을 받았으나, 노쇼로 인한 공석 발생 시 현장 대기순으로 입장을 도와드릴 예정이다.
8월 22일(목)부터 8월 25일(일)까지 진행되는 '제29회 인천 베이비&키즈페어 및 인천국제유아교육전'의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이다. 사전등록 뿐만 아니라 현장등록 역시 무료입장 가능하며, 인천 베이비&키즈페어 및 유교전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 참가브랜드 등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