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펫페어] 브라운프로젝트, 소형견을 위한 프리미엄 '비비드칼라 로프 리드줄' 출시

브라운프로젝트 비비드칼라 리드줄 3종
브라운프로젝트 비비드칼라 리드줄 3종

브라운프로젝트는 8월 23일(금)부터 25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마이펫페어 2024 일산 Part2”에 참가해 신규 비비드한 칼라의 로프 리드줄 3종을 선보인다.

브라운프로젝트는 소형견을 위한 클래식한데 모던한 디자인을 추구하는 펫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질리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과 오래 사용할 수 있는 고품질의 제품을 직접 디자인하며 국내 장인들의 수작업으로만 만든다.

코랄오렌지, 라벤더퍼플, 민트초코 2종 색상
코랄오렌지, 라벤더퍼플, 민트초코 2종 색상

이번 브라운프로젝트의 신규 비비드 칼라 로프 리드줄과 목줄은 민트초코, 코랄오렌지, 라벤더퍼플 색상으로 생동감 넘치는 칼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브라운프로젝트만의 시그니처인 브라운샌드 디자인이 들어간 고풍스런 목줄과 리드줄 하나만으로 반려견을 돋보이게 한다.

2kg 소형견 착용 모습
2kg 소형견 착용 모습

특히 브라운프로젝트의 제품은 천연 소가죽과 국내산 고리, 오코텍스 인증을 받은 샤무드로 반려견의 안전과 피부 자극까지 모두 잡았다. 견고한 내구성과 함께 소형견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가벼워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시그니처 제품인 멀티핸즈프리 제품도 꾸준한 판매로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마이펫페어 일산 부스 방문 시 신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실착용해보고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브라운프로젝트 멀티핸즈프리 리드줄
브라운프로젝트 멀티핸즈프리 리드줄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특히 올해는 동반 참여 프로그램인 '마이펫플레이존'이 신규 프로그램들을 더하여 '마이펫랜드'라는 이름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