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신약, '모두모아' 심포지엄 개최

JW신약은 '모두모아(毛頭More)' 심포지엄 전국 투어를 진행, 모발 케어 화장품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를 소개했다고 26일 밝혔다.

모두모아 심포지엄은 국내 피부과, 가정의학과, 성형외과 등 의료진들이 참석해 최신 탈모 치료 사례와 연구 정보를 공유하고 효과적인 모발 관리·치료 방법에 대한 견해를 논의하는 자리다.

JW신약이 개최한 올해 심포지엄은 지난 3월부터 7월까지 서울과 대구, 대전, 부산, 광주 등 전국 주요 거점 도시에서 순차적으로 개최됐다. 각 지역에서 총 250여 명의 의료진이 참석했다.

JW신약이 개최한 '모두모아' 심포지엄에서 참석자들이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를 활용한 모발 관리 방법을 논의하고 있다.
JW신약이 개최한 '모두모아' 심포지엄에서 참석자들이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를 활용한 모발 관리 방법을 논의하고 있다.

이번 심포지엄에서 연사로 나선 허창훈 분당서울대병원 피부과 교수는 새로운 모발 관리 방법으로 JW신약이 국내 출시한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를 소개했다. 허 교수는 모발 관리 화장품의 특장점과 함께 여성 환자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점을 참석자들에게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올해 1월 JW신약이 출시한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는 높은 수준의 연구개발과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출시된 프랑스 피에르파브르 사의 모발 케어 화장품이다. 납품된 전국 병의원에서 구매 가능하다.

JW신약 관계자는 “이번 심포지엄 참석자들은 새로운 모발 관리 옵션으로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모발 케어 화장품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며 “이번 전국 투어를 계기로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 제품에 대한 영업·마케팅 활동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JW신약은 경구형 탈모치료제로 '피나스테리드'를 주성분으로 한 '모나드 정'과 모나스타정 '두타스테리드'를 주성분으로 한 '두타모아 정'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해 3월에는 갈더마코리아와 독점 판매 계약을 통해 남녀 탈모 치료에 모두 사용 가능한 오리지날 탈모 치료 외용제인 '엘-크라넬알파액(알파트라디올)'의 국내 유통·판매를 시작했다.

정용철 기자 jungyc@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