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선물하기, 추석 선물 대전…조니워커 블루 990원 이벤트

〈자료 카카오〉
〈자료 카카오〉

카카오가 추석 명절을 맞아 15만원 이상 결제시 10%를 할인하고, 조니워커 블루를 990원에 제공하는 등 이벤트를 시행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오는 18일까지 '추석 선물 대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카카오는 우선 '추석 선물 큐레이션'을 선보인다. 신선 식품관, 고메 식품관, 건강 식품관, 명품 패션, 명품 뷰티, 디지털 등 5개 카테고리에서 맞춤 선물을 고르도록 상품을 추천한다.

정관장은 활기력 부스터 3X, 에브리타임샷 코어, 활기력 맥스 등 선물하기 단독으로 프리미엄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 오쏘몰은 오쏘몰 추가 증정과 추석 한정 기프트 박스를 제공하는 등 선물하기 단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그 외에도 선물하기 내에서 카테고리별, 가격대별로 원하는 상품을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다.

선물하기는 ' 추석선물 대전' 기간 동안 기획 전 내 배송상품을 15만원 이상 결제 시 누구나 10% 할인(최대 2만원)을 횟수 제한 없이 받을 수 있다.

추석 시즌 인기 상품으로 구성된 래플 이벤트가 매일 펼쳐진다.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3프로, 아르떼미데 조명, 조니워커 블루를 비롯 풀리오 마사지기, 1++ 한우 선물세트, 과일 선물세트 등 총 18개 래플 상품을 준비했다. 추첨으로 45명에게 99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선물하기 '럭스(LuX)'에서는 샤넬 뷰티, 디올 뷰티, 프라다 뷰티, 에르메스 뷰티, 구찌, 발렌시아가, 불가리, 티파니앤코, 발렌티노, 생로랑 등 같은 기간 추석 맞이 선물 큐레이션으로 단독 선물 포장, 각인 등으로 차별화된 선물 경험을 제공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관계자는 “선물하기는 명절을 앞두고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맞춤 상품 추천으로 명절 선물을 고르는 번거로움은 줄이고, 연휴 기간 중에도 선물을 보낼 수 있다”면서 “선물하기에서 마련한 추석 선물 대전과 함께 풍성한 연휴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변상근 기자 sgbyu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