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AHC 프리미어 아이크림 커버쿠션' 론칭

홈앤쇼핑은 AHC의 신제품, 최신상 '프리미어 아이크림 커버쿠션' 제품을 론칭한다고 5일 밝혔다.

AHC 프리미어 아이크림 커버쿠션. [자료:홈앤쇼핑]
AHC 프리미어 아이크림 커버쿠션. [자료:홈앤쇼핑]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AHC 매출 1등 아이크림의 핵심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최신상 제품으로,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등 다양한 기능성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화장품이다. 특히, AHC의 안티에이징 노하우를 집약해 빛, 색, 탄력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3 IN 1' 올케어 쿠션으로 기대를 모은다.

프리미어 아이크림 커버쿠션은 나이가 들수록 어두워지기 쉬운 6각존(이마, 눈가, 뺨, 턱)에 광채를 부여하며, 단 1회 사용만으로 8가지 피부톤 (짙은기미, 붉은톤, 갈색톤, 하얀톤, 노란톤, 잿빛톤, 푸른톤, 그린톤)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눈가 주름에 매우 효과적이며, 안티에이징 5중 케어와 초미세 파우더를 이용한 섬세한 밀착커버로 오래 지속되는 롱웨어 효과도 특징이다. 다만 이러한 효과는 개인차가 있을 수 있다.

6일 19시 35분 특별 생방송에서는 셀럽 심진화가 출연해 직접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상품평 작성시 컬러 립밤을 추가 증정하는 특별 혜택도 제공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AHC의 최신상 제품을 야심차게 기획했다”라며 “다가오는 가을철 메이크업에 활용에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