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추석 대목을 앞두고 6일부터 13일까지 추석 인기 선물을 큐레이션하는 'LF몰 추석 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6일 오전 10시부터 13일 오전 10시까지 7일간 진행되며 품목별(패션, 뷰티, 리빙, 액세서리, 골프, 명품, 키즈), 가격대별, 선물 대상별(자녀, 배우자, 부모님 등)로 LF몰 빅데이터 기반 다양한 브랜드의 선물을 엄선해 큐레이션 한다.
LF몰 추석 선물 행사의 대표 혜택으로는 일반 할인에 중복으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플러스 쿠폰 3종 세트'가 있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 할인(최대 5만원), 8만원 이상 구매 시 8%, 5만원 이상 구매 시 7% 할인 쿠폰 등 구매 금액대별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발급 받은 쿠폰은 LF 대표 브랜드(닥스, 헤지스, 질스튜어트뉴욕, 바네사브루노, 마에스트로, 핏플랍, 던스트 등) 뿐 아니라 파리게이츠, 라코스테 등 입점 브랜드까지 LF몰 내 의류, 잡화, 리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40만여 개 상품에 적용할 수 있다.
구매 금액을 전액 페이백 해주는 '대왕 송편 만들기' 추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이벤트를 통해 주어진 미션을 달성한 고객에게는 즉시 사용 가능한 e-기프트 마일리지 3종이 지급된다. 이후 구매 금액 30만원 이상 달성 시 페이백 이벤트에 자동 응모 되며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구매 금액 전액을 L 마일리지로 지급한다.
오는 16일까지는 '닥스 X 아이오페' 연합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명절 시즌 스테디셀러 두 브랜드의 협업 행사를 통해 닥스 남성, 여성, 액세서리 제품과 LF몰에 입점한 아이오페 베스트 상품 최대 30% 할인, 구매 금액대별 다양한 경품 증정, 선물 포장 혜택 등을 제공한다.
LF몰 관계자는 “다년간 쌓아온 판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명절 인기 품목과 가을 신상품을 선보이며, LF몰에서 제공하는 프리미엄 선물 포장 서비스를 통해 간편한 선물 구매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