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테크노파크(원장 서규석, 이하 충남TP)는 '제1기 중소·중견기업 전문경영자과정 입교식'을 5일 충남TP 본원 종합지원관 대강당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1기 중소·중견기업 전문경영자과정 원우생 24명 등 40여 명이 참석했다.
'충남 중소·중견기업 전문경영자과정'은 2024년 충남테크노파크 중소중견기업 경영자 역량강화사업의 2개 과정(△테크노-CEO △중소 중견기업 경영자과정) 중 하나로 기업인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 이다. 교육과 함께 진행되는 그룹별 네트워킹을 통해 도내 기업인의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기업 간 R&D 기획의 기회를 제공한다.
교육은 4개월 간 총 15회로 △브랜딩 △사업 기획 및 수주 사례연구 △고용노동부 정책 △경영자 역량강화 등 다양한 주제의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서규석 충남TP 원장은 “경영 일선에서 촌각을 다투는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트렌드를 읽고 경영하고 리드하고자 이 자리에 함께해주심에 감사드린다” 며 “앞으로도 도내 기업인의 혁신 능력 강화를 위한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안종혁 충남도의회 기획경제위원장은 “중소.중견 전문가 과정의 교육들을 통해 기업경영을 위해 하나라도 더 얻어갈 수 있는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안수민 기자 smahn@etnews.com
-
안수민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