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대표 윤호영)는 달러박스를 통해 트래블월렛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경품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100% 당첨' 이벤트는 카카오뱅크의 달러박스와 트래블월렛을 연동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충전 미션'과 '결제 미션' 등 두 가지 미션을 완수한 고객은 각각 커피 쿠폰과 백화점 상품권 등 100%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10월 6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충전 미션'은 이벤트 기간 내 달러박스를 통해 트래블월렛에 충전한 금액이 5달러 이상이면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결제 미션'은 트래블월렛 카드로 동일한 기간 내 합산 총 30달러 이상 해외 결제 완료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는 미션이다. 모든 경품은 이벤트 종료 후 트래블월렛 가입 시 등록한 휴대폰 번호로 순차 발송된다.
달러박스는 카카오뱅크가 지난 6월 출시한 카카오뱅크의 외환 서비스다. 트래블월렛과 손잡고 달러박스를 해외 결제 서비스 및 기타 통화 환전에 활용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달러박스와 트래블월렛을 더 자주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카카오뱅크는 달러박스를 통해 트래블월렛과 같이 높은 기술력을 가진 제휴사들과 새로운 외화 생태계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다은 기자 dandan@etnews.com
-
정다은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