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프라이즈 데이터스토리지 전문기업 큐샌테크놀러지가 최신 올 플래시 어레이 'XF5200 시리즈'를 출시했다.
XF5200은 큐샌의 첫번째 고사양 메모리 솔루션으로, 다양한 기업 환경에 적합하게 설계돼 뛰어난 효율성, 신뢰성 및 확장성을 제공한다.
강력한 12코어 인텔 제온 중앙처리장치(CPU)를 탑재해 효율성을 획기적으로 높이고, 빠른 자료 액세스와 처리를 보장하며, 지연시간 100마이크로초(μs) 미만의 탁월한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큐샌 SD4 SSD, RDMA(원격 메모리 직접 액세스) 및 NVMe-oF와의 통합으로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더욱 가속화한다.
언제 어디서나 자료에 접근할 수 있는 유비쿼터스 환경을 제공하며 미러링된 펌웨어 아키텍처, 캐시-투-플래시 모듈, 모듈형 설계로 구축돼 비즈니스 복원력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잠재적인 중단 상황에서도 지속적인 운영을 보장하고 기업이 99.9999%의 가용성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데이터 감소 기능이 있는 8PB는 풀 플래시 어레이를 확장할 수 있으며, 기업의 불필요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가성비 높은 스토리지 솔루션으로 구축가능하다.
큐샌 제품은 한국 공식수입원인 위드앤아이티(대표 강명일)를 통해 공급된다.
최정훈 기자 jhchoi@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