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가 대규모 명절이벤트와 함께 추석 극장가를 찾는 관객들의 마음을 풍성하게 한다.
11일 롯데컬처웍스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롯데시네마 한가위 이벤트 '2024 추석! 달, 님에게 빌어봐'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3~18일 특별페이지를 통해 진행될 이번 이벤트는 L.POINT 사용 고객과 영화관람 회원을 대상으로 한 경품추첨 행사로 전개된다.
우선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소원을 빌고 L.POINT를 사용해 영화 관람 또는 스위트샵(매점)에서 구매한 회원을 대상으로는 L.POINT 최대 100만점(1명)이 추첨증정(50만점 1명, 5만점 30명)된다.
또 기간 내 소원을 빈 영화 관람 회원에게는 SONY ZV-1M2 올인원 브이로그 카메라(10명)가 추첨제공될 예정이다.
이러한 이벤트는 △글로벌 역주행 신화의 로맨스드라마 '우리가 끝이야' △9년만에 돌아온 베테랑 서도철(황정민 분) 형사와 막내 형사 박선우(정해인 분)의 수사극 '베테랑2' △천재 인플루언서 오랑우탄 오지의 초대형 라이브 방송 이야기를 담은 '오지, 사라진 숲을 찾아서', △휴가지에서 만난 낯선 가족의 충격적 비밀이야기 '스픽 노 이블' △푸바오 이야기를 담은 '안녕, 할부지' 등 추석 작품들과 함께 대중의 마음을 새롭게 채우는 데 일조할 것으로 보인다.
추석 맞이 이벤트와 상영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수민 롯데컬처웍스 밸류크리에이션 부문장은 “풍성한 한가위를 맞아 고객들의 소원이 모두 이루어졌으면 하는 마음으로 영화도 보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영화관을 찾아 즐거운 추석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