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디앤아이한라 '마포 에피트 어바닉', 신규 분양 예정

마포 에피트 어바닉. 사진=HL디앤아이한라
마포 에피트 어바닉. 사진=HL디앤아이한라

HL디앤아이한라가 '마포 에피트 어바닉'을 신규 분양할 예정이다. '에피트(EFETE)'는 HL디앤아이한라가 최근 선보인 아파트 브랜드로, 누구나 선호하는 완벽한 아파트('Everyone's Favorite, Complete')라는 뜻을 담았다.

지하 5층~지상 24층, 2개동 아파트(전용 34~46㎡) 198세대와 오피스텔(전용 42/59㎡) 209실로 구성된다.



단지는 지하철 5호선 애오개역이 가깝고, 지하철 5·6호선, 경의중앙선, 공항철도 환승역인 공덕역이 한 정거장 거리에 위치한다. 여의도와 용산, 광화문 등 서울 핵심 업무지구를 대중교통 20분대로 이동할 수 있다.

마포공덕시장과 서울서부지방법원, 공덕소담길, 백범김구기념관, 쌍룡산 근린공원, 만리배수지 공원 등이 조성됐으며, 소의초, 공덕초, 아현초, 환일중, 숭문고, 서울여고, 서울디자인고, 숙명여대 등 교육시설이 인근 위치한다.

최상층에는 루프탑이 구성되며 다이닝과 펫 플레이그라운드, 키즈플레이존, Fire Place&라운지, 스탠딩라운지 등을 통해 가족 및 지인과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피트니스와 GX룸, 골프클럽, 탁구장, 댄싱룸, 라커룸&샤워실 등이 지하 2층에 조성되고, 지상 2층에 카페 그린하우스와 코쿤카페, 힐링가든, 리프레쉬 라운지, 릴랙스 라운지 등이 예정됐다.

마포 에피트 어바닉 견본주택은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교 인근에 마련될 예정이다.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