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플러스]안양대, 개교 76주년 기념식 개최

안양대는 개교 76주년을 맞아 기념식을 12일 개최했다. (사진=안양대)
안양대는 개교 76주년을 맞아 기념식을 12일 개최했다. (사진=안양대)

안양대는 개교 76주년을 맞아 기념식을 12일 개최했다.

기념식에는 장광수 총장과, 이태규 교학부총장, 장용철 대외협력부총장, 박희생 우일학원 법인사무국장 등 교직원 100여 명이 참석해 대학의 개교기념일을 함께 축하했다. 행사는 음악학과 백경원 교수의 축가와 함께 근속자 및 정년퇴직자 표창, 직원 포상에 이어 장광수 총장의 축사와 교가 제창 순으로 진행됐다.

근속자 및 정년퇴직자 표창과 직원 포상에서는 권원현(정보전기전자공학과), 박성순(컴퓨터공학과), 신봉섭(통계데이터사이언스학과), 기정자(관재과), 김수환(원격수업지원센터), 정호병(학생지원과) 등 교직원 18명이 표창 및 포상을 받았다.

[에듀플러스]안양대, 개교 76주년 기념식 개최

문순권 이사장은 개교 기념사에서 “대학 구성원 모두의 헌신적인 노력으로 안양대는 수도권 명문대학으로의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며 “성실, 경건, 신념의 상생 교육 정신을 바탕으로 국가와 사회를 위한 제2의 건학을 향해 한 걸음 더 힘차게 나아가야 한다”고 전했다.

장광수 총장은 “그동안 학교 발전을 위해 봉사해 오신 근속자와 정년퇴임자, 직원 포상 수상자들에게 축하와 격려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글로벌창의융합인재 육성을 통해 취창업최우수대학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혁신과 창조의 안양대 구현을 위해 모두 힘을 모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지희 기자 easy@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