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고객 1000명을 대상으로 트롬 건조기 대규모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LG전자는 10월 6일까지 트롬 건조기를 체험할 고객 1000명을 모집하는 '써보구서' 행사를 실시한다. 한번 '써보'고 결정하는 트롬 건조기 '구'독 '서'비스라는 의미를 담았다.
고객은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용량 3종(22㎏·18㎏·10㎏) 중 하나를 골라 3개월 동안 제품을 써본 뒤 최종 구독 여부를 결정하면 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LG전자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거실에 빨래를 널어 공간이 부족하거나 운동기구에 빨래를 너는 등 건조기가 필요한 순간에 대해 공감되는 이미지 중 하나를 골라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등)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된다. 직접 일상에서 빨래를 건조하는 사진을 추가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고객이 LG전자 이벤트페이지에서 희망하는 용량의 건조기를 선택하고 개인 SNS에 올린 내용을 인증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당첨자는 10월 14일 선정되며, 건조기는 10월 21일부터 순차 배송된다. 당첨 고객은 트롬 건조기 구독 서비스를 3개월 동안 무상으로 이용하게 된다.
트롬 건조기를 구독으로 이용하는 고객은 케어 매니저의 정기 방문을 통해 필터 청소, 성능 점검 등 제품을 빈틈없이 관리 받을 수 있고, 구독 기간 내내 무상수리 보증을 받을 수 있다.
3개월 이상 구독 유지 시 유료 구독으로 전환되며, 3개월 내 구독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위약금과 회수비 등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
행사를 통해 써볼 수 있는 트롬 건조기 3종은 차별화된 듀얼 인버터 히트펌프 기술로 옷감 손상과 에너지 소비는 줄이고 건조 성능은 높인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제품이다. 기존 벨트식 모터가 아닌 DD모터를 탑재해 내구성과 성능을 향상시켰다.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