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랜드2' 이즈나, 첫 추석인사 건네…“이즈나로 첫 추석, 많이 기대해달라”

사진=웨이크원 제공
사진=웨이크원 제공

'아이랜드2' 이즈나(izna)가 첫 명절인사와 함께, 정식데뷔를 향한 의지를 새롭게 밝혔다

웨이크원 측은 지난 16일 공식 SNS를 통해 이즈나(마이, 방지민, 윤지윤, 코코, 유사랑, 최정은, 정세비) 멤버들의 추석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화사한 한복패션을 갖춘 채 밝은 미소로 등장한 이즈나 멤버들이 첫 명절을 향한 소회는 물론, 데뷔준비 중인 자신들을 응원해주는 팬들을 향한 마음을 고백하는 바가 담겨있다.

이즈나 멤버들은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벌써 추석이 다가왔다. 이번 추석은 저희 izna가 처음으로 맞이하는 추석이라 그런지 더 뜻깊은 것 같다”라고 인사를 건넸다.

이어 “저희는 보름달을 보며 우리 naya (나야, 공식 팬덤명)들이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게 해달라고 소원을 빌겠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 드시면서 행복한 추석 보내시고, 저희 izna도 많이 기대해 주세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즈나는 Mnet '아이랜드2'를 통해 탄생한 걸그룹으로, 프로듀서 테디(TEDDY)의 프로듀싱과 함께 데뷔준비중이다. 이들의 새로운 모습은 오는 28~29일 독일 프랑크푸르트의 메쎄 프랑크푸르트(Messe Frankfurt)에서 열리는 'KCON GERMANY 2024'에서 처음 공개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