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프리미엄 캐시미어 브랜드 '고욜(GOYOL)' 단독 론칭

SK스토아는 몽골 프리미엄 캐시미어 브랜드 '고욜(GOYOL)'을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단독 론칭한다고 19일 밝혔다.

SK스토아가 몽골 프리미엄 캐시미어 브랜드 고욜을 단독 론칭한다. [자료:SK스토아]
SK스토아가 몽골 프리미엄 캐시미어 브랜드 고욜을 단독 론칭한다. [자료:SK스토아]

SK스토아는 몽골 캐미시어의 우수성을 알리고 프리미엄 캐시미어 시장을 선도하고자 '존스뉴욕'에 이어 두번째 라이선스 브랜드(LB)로 고욜을 선택했다. 고욜은 몽골 캐시미어 브랜드 중 하나로 2021년 개항한 몽골 칭기즈 칸 국제공항에 입점하면서 그 품질을 인정 받은 것은 물론 국내 고객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SK스토아는 고욜을 통해 부드러운 촉감과 뛰어난 보온성으로 겨울철에 더욱 각광받는 프리미엄 의류 소재인 캐시미어 상품을 본격 확대한다.

SK스토아는 올해 F/W 시즌에 니트, 가디건, 머플러 등 캐주얼부터 포멀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연출이 가능한 캐시미어 기본 아이템 총 7종을 준비했다. 오는 21일 11시13분 첫 방송을 통해 '고욜 캐시미어 100% 홀가먼트 니트 풀오버'와 '메탈안 니트 머플러'를 국내에 선보일 예정이다.

고욜 캐시미어 100% 홀가먼트 니트 풀오버는 100% 외몽골산 캐시미어를 사용하여 뛰어난 보온성과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한다. 특히 봉제선 없이 한번의 니팅으로 제작하는 홀가먼트 기법으로 완벽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메탈안 니트 머플러는 갑작스러운 한기에도 멋스럽게 대비할 수 있는 사계절 활용 가능한 제품이다.

이번 시즌에 선보이는 고욜 캐시미어 상품에는 업계 최초로, FITI시험연구원과 협업해 캐시미어 진위성 여부를 판단해주는 '소재 동일성 확인 QR코드'를 도입한다. 이를 통해 SK스토아에서 구입하는 패션 상품에 대해 고객들이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신희권 SK스토아 커머스 그룹장은 “몽골 캐시미어는 부드러운 촉감과 섬유의 길이, 그리고 뛰어난 균일성으로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라며 “캐시미어가 시즌리스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는 만큼 고욜 단독 론칭을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캐시미어 경험을 선사하고 프리미엄 캐시미어 시장을 선도하겠다”라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