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디스, 10月 단콘 'JT2DE: MVLD.' 개최…'강렬 포스터' 눈길

사진=그루블린
사진=그루블린

래퍼 저스디스(JUSTHIS)가 오는 10월 단독 콘서트 무대에 오른다.

그루블린은 지난 13일 오후 6시 공식 SNS에 저스디스의 단독 콘서트 'JT2DE: MVLD.' 포스터를 공개하고 공연 개최 소식을 알렸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2014년 발매된 저스디스의 세 번째 믹스테이프 '머니 Vs. 러브: 드림(Money Vs. Love: Dream)(MVLD)' 10주년을 기념하는 공연이다. 저스디스의 인생 이야기를 담은 'MVLD'는 2014 힙합플레이야 어워즈에서 '올해의 믹스테이프' 부문을 수상했으며, 힙합 팬들 사이에서 '레전드'로 불리며 오랜 시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공연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는 'MVLD'의 디지털 커버 이미지를 담고 있다. 검은 배경 속 붉은색 잔상을 비춘 강렬한 디자인과 신비롭고 몽환적인 무드가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저스디스는 타이트한 래핑과 감각적인 플로우, 저돌적이고 직설적인 가사로 실력을 인정받으며 힙합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2020년 Mnet '쇼미더머니' 시즌9, 2022년 시즌11 프로듀서로도 활약했다.

저스디스의 단독 콘서트는 지난 2018년 개최한 'JT2DE: RE: Tired.' 이후 6년 만이다. 이번 공연 역시 화려한 라이브와 에너지를 담은 다채로운 무대를 선물하겠단 각오다.

저스디스의 오는 10월 19일 오후 6시 서울 홍대 무신사 개러지(MUSINSA GARAGE)에서 단독 콘서트 'JT2DE: MVLD.'를 개최한다. 20일 오후 8시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2022년 출시한 저스디스 굿즈 구매자를 대상으로 하는 선예매, 23일 오후 8시에 일반 예매를 오픈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