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디지, 'MS 클라우드 기술 세미나' 개최

AI 클라우드 보안 기술 소개 및 생성형 AI 활용전략 발표

사진=티디지.
사진=티디지.

마이크로소프트(MS) 보안 탑 파트너 티디지(TDG)가 국내 최고의 AI 및 보안 기술진을 구성해 'MS 클라우드 기술 세미나'를 개최한다.

라온피플의 자회사 티디지는 오는 25일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를 통한 AI혁신'을 주제로 AI 클라우드 기술진과 온프레미스 서비스 기술 매니저, 생성형 AI 코파일럿(Copilot) 전문가, AI 플랫폼 개발자 등 IT 기술진들이 참석하는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지역내 공립 교육기관의 개인데이터 유출사건을 계기로 데이터 보호와 실시간 사이버 위협 탐지의 중요성을 다루고 생성형 AI와 클라우드가 융합된 MS의 클라우드 서비스 및 강화된 보안기능 등을 소개한다.

또 AI 시대에 빠르게 대응하기 위한 Microsoft 365와 코파일럿 활용법, 인공지능 특별강연 등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다양한 세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를 주관하는 티디지 최영철 부산지점장은 “개인정보와 데이터 보안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가운데 국내 최고의 기술진이 지역 공공기관과 기업들을 대상으로 보안성이 강화된 AI 클라우드 활용방안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새로운 업무 방식을 제시하는 M365 코파일럿에 대한 정보는 물론 공공기관 라이선스 제공 및 중공업 프로젝트 레퍼런스를 공유하는 등 IT담당 임원과 의사결정자들에게 AI트렌드에 맞는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티디지 부산지점이 주관하는 이번 세미나는 MS 클라우드 및 보안전문가와 라온피플 AI 개발자 등 국내 최고의 AI클라우드 전문 기술진들이 참석하고, 전라남도 지역 공공기관 및 기업들을 대상으로 오는 25일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상원 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