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새 브랜드 콜렉션 26일 론칭…'집순이→소확행' 5인5색 라이프 반영

사진=쏘스뮤직 제공
사진=쏘스뮤직 제공

르세라핌이 5인5색 개성을 담은 새로운 아이템들과 함께, 글로벌 팬들과 라이프스타일 공감대를 이룬다.

19일 쏘스뮤직 측은 하이브 머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시즌 르세라핌 브랜드 머치(LE SSERAFIM Brand Merch.)를 오는 26일부터 선보인다고 전했다.



관련 화보와 함께 공개된 바에 따르면 새로운 르세라핌 브랜드 머치는 “르세라핌과 함께 그냥 한 번 미쳐보자”라는 미니 4집 'CRAZY'의 콘셉트와 멤버별 라이프스타일을 접목한 아이템들로 구성된다.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는 '집순이', 열심히 일하며 반려견과 함께하는 산책에서 찾는 '소소한 행복', 건강한 루틴을 지키는 '자기관리' 등 멤버들이 직접 제시한 아이디어를 반영한 알약 케이스, 뜨개 모자, 기타 피크 목걸이 등 다양한 라이프 머치들을 통해 공감대를 돈독히 한다는 점에서 돋보인다.

또한 글로벌 백팩 브랜드 잔스포츠(JanSport), 아메리칸 헤리티지 브랜드 알파인더스트리(ALPHA INDUSTRIES)와 협업한 별도의 머치와 함께 고유의 정체성을 공유하는 또 한 번의 기회가 될 것으로도 보인다.

르세라핌의 신규 브랜드 머치는 글로벌 협업 머치와 함께, 오는 26일부터 온·오프라인 판매가 시작되며 상세한 정보는 르세라핌과 하이브 머치(HYBE MERCH.) 공식 SNS 채널,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르세라핌은 지난 11일(현지시간) 개최된 미국'2024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2024 MTV Video Music Awards)에서 '올해의 푸시 퍼포먼스'(PUSH Performance of the Year)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