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롯, 라이프플러스와 대전 이글스파크서 '브랜드데이' 개최

캐롯, 라이프플러스와 대전 이글스파크서 '브랜드데이' 개최

디지털 손해보험사 캐롯손해보험(이하 캐롯)이 한화 금융 계열사 공동 브랜드 라이프플러스(LIFEPLUS)와 함께 야구팬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는 '브랜드데이' 행사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행사는 오는 21일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오후 2시부터 경기가 끝날 때까지 진행된다.

'LIFEPLUS 캐롯손해보험 브랜드데이'는 캐롯이 한화 금융 계열사로서 라이프플러스와 함께 진행하는 첫 이벤트다.

먼저 캐롯 브랜드 캐릭터 '대길이'와 함께 사진을 찍고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한화이글스 굿즈를 선물로 제공하는 대길이 인증샷 이벤트가 진행된다. 경기장 안팎을 돌아다니는 대길이를 발견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경기장 외부에 설치되는 캐롯 부스에서도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프로그램은 캐롯 모바일앱 다운로드 및 회원가입 인증 후 부스 안에 마련된 별도의 이벤트존에 입장해 대형 풍선 안에 날아다니는 에어볼을 뽑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뽑은 에어볼 색상에 따라 선수 친필 사인볼부터 응원타월 등 한정판 자체 제작 굿즈까지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경기 중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5회 말 경기가 마무리된 뒤 6회 초 경기 시작 전까지 정비를 위해 갖는 클리닝타임에 경기장 내 대형 전광판을 통해 별도 이벤트가 진행되며 카메라를 통해 전광판에 포착된 관중에게 이글스 굿즈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브랜드데이 전 누구나 참여 가능한 사전 이벤트도 진행된다. 캐롯 자체 인스타그램 계정(차천재 연구소)을 팔로우한 뒤 브랜드데이 관련 게시물에 응원 댓글을 남기는 방법으로 참여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한화이글스 유니폼을 제공한다.

브랜드데이 당일 경기의 시구를 할 수 있는 시구 응모 이벤트도 캐롯 우수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캐롯 우수 회원들로부터 캐롯 및 이글스와 관련된 사연을 접수해 추첨을 통해 시구자가 선정된다. 최종 선정된 회원에게는 시구 기회뿐만 아니라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캐롯손보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라이프플러스와 함께 한화 금융 계열사인 캐롯의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캐롯 회원 및 야구팬들에게 더욱 즐거운 경험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라이프플러스와 시너지를 활용해 고객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더욱 역동적이고 참신한 이벤트를 전개해 나갈 것”이라 말했다.

박진혁 기자 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