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월 여의도 일원에서 마블 매니아들의 경쾌한 질주가 펼쳐진다.
23일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마블런 서울(Marvel Run Seoul) 2024'이 오는 10월9일 서울 여의도공원 문화의 마당에서 펼쳐진다고 전했다.
'마블런 서울'는 디즈니코리아 주도의 러닝축제로, 올해는 스포맥스코리아와의 협력을 토대로 러너들과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10km와 5km 코스로 펼쳐진다.
특히 오는 10월 개봉될 '베놈:라스트 댄스' 테마에 맞춘 선두집단 '베놈 리더스 그룹'과 안정적인 완주를 도울 5분 단위의 '페이스메이커' 운영을 토대로, 참가의사를 밝힌 1만여명의 참가자들의 러닝이 펼쳐진다.
또한 소원 성취로 난치병 아동의 삶을 변화시키는 메이크어위시 코리아와의 협력을 통해 난치병 아동과 가족, 자원봉사자 등 총 150명의 5km 질주도 동반될 예정이다.
행사장 메인인 여의도공원 문화의 마당에는 다양한 마블 이벤트들이 열린다. 레이스 종료 후 러닝 기록을 인증하는 '마블 레코드 월', 대형 마블 캐릭터 피규어, 대형 포토존 등의 휴게공간은 물론, 채널 구독자 대상의 기념품 증정까지 여러 이벤트가 마련된다.
이와 함께 소니픽처스, KB국민카드, 농심, 래핑차일드, 인생네컷, 미국육류수출협회 등 20여곳의 협력 부스와 함께 참가자 및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한 홍콩관광청의 항공권 및 숙박권, 벨킨의 한정판 디즈니 제품, 레고의 마블 '헐크버스터' 제품, 호텔 도슨의 바디케어 미니듀오 등의 경품이벤트 기회도 제공된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마블 러닝 티셔츠, 클라우스 양말, 메디필 선스틱, 익스트림 에너지 젤리스틱, 동화약품 피로회복제 퀵앤써, 배번호 등으로 구성된 러닝 패키지가 대회 1주일 전 발송되며, 행사 당일 레이스 완주 후에는 완주 메달은 물론 웰치 제로, 게토레이 제로, 코디 휴대용 물티슈 마블에디션 등 다채로운 기념품이 제공된다.
'마블런 서울 2024'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블런 서울 2024' 공식 사이트 및 마블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