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가 캠핑 전문 브랜드 미니멀웍스를 운영하는 제이디오와 '다이아몬드 후지'를 볼 수 있는 후지산뷰 후모톳바라 캠핑 상품을 판매 중이라고 24일 밝혔다.
인터파크 투어에서 판매중인 '미니멀웍스 X 다이아몬드 후지산 콜라보 패키지 (IN 후모톳바라)'는 내달 17일부터 20일까지 전 세계 캠퍼들의 캠핑 성지로 알려진 시즈오카 '후모톳바라' 캠핑장에서 '다이아몬드 후지'의 웅장함을 느낄 수 있는 상품이다. 인천-시즈오카 왕복 항공권과 시즈오카 시내 1박, 후모톳바라 캠핑장 2박 숙박료가 포함돼 있다.
선착순 20팀에게는 무거운 캠핑 장비 이동 고민을 덜어줄 미니멀웍스 백팩킹 텐트 무상 렌탈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제이디오 자사몰에서 사용가능한 미니멀웍스 상품 20% 할인권, 미니멀웍스의 참가자 기념품 등을 제공한다.
인터파크 투어는 보다 안전한 해외 패키지 여행을 지원하기 위해 해외 응급의료지원 서비스, 일정 변경시 차액의 200%를 보상하는 안심보장제 등을 시행 중이다.
한정협 인터파크트리플 스페셜 인터레스트 트래블(Special Interest Travel)팀장은 “일본 후지산을 담은 캠핑 성지로 유명한 후모톳바라에서 보는 다이아몬드 후지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아름다운 경관을 직접 눈으로 담아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
손지혜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