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베스트샵 강동연합이 서울 둔촌동 올림픽파크포레온 입주민을 대상으로 공동구매 지정점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강동본점, 미사본점, 문정본점, 송파점 등 총 4개 지점에서 진행되며, 입주 가전 및 혼수 가전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 LG전자 베스트샵에서는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27개 주요 가전 품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675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결혼 및 신혼가전 구매 고객, 입주·이사가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특히, LG 코드제로 로보킹 AI 올인원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10만원 캐시백과 가전 구독 서비스 10만 포인트가 제공되며, 건조기, 스타일러, 스탠바이미&Go, 식기세척기 등 LG 인기 가전을 로보킹 AI 올인원과 함께 구매할 경우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2종 구매 시 15만원, 4종 구매 시 40만원의 동시 구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전 구독 서비스를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계약 기간 동안 무상 A/S, 연계 할인 혜택, 멤버십 추가 적립 등 다양한 구독 서비스 혜택이 제공된다.
행사 기간 동안 금액별 사은품 이벤트도 진행되며, 600만원, 1,200만원, 1,500만원, 2,000만원 이상 가전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햄튼, 테팔, 한국도자기, WOLL, ELLE 등 인기 브랜드의 사은품이 증정된다.
LG전자 베스트샵 관계자는 “올림픽파크포레온 아파트 입주민들과 서울 강동구 인근 고객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입주 및 이사가전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는 최고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LG전자 베스트샵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 각 매장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
-
이원지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