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펫스티벌' 마이펫페어 광교가 오는 10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반려동물 200개사 320부스로 수원 최대 규모로 개최될 예정이며, 펫푸드부터 펫용품, 펫서비스 등 반려동물 양육을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한자리에서 보고 구매 및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주요 참가 브랜드로는 △아발론 △라포그 △로얄테일즈 △로렌츠 △빌리스벳 △바앤땅 △견체공학△니즈더펫 △킹콩샤워 △리토가토 △개님의상점 △분독 △해리스펫 △닥터맘마 △호지 △코니멀하우스 △미닝러스 △와락펫푸드 △랄라꼬뺑 △우노펫 △벅스펫 △슈퍼포우 △포에버퍼피 등이 참가한다.
또한 '함께하는 펫스티벌'이라는 슬로건에 알맞게 반려동물 동반 참여 프로그램인 '마이펫랜드'를 기획하여 반려동물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마이펫랜드는 △달려갈개:강아지 단거리 달리기 게임, △도전하개!펫미로탈출:강아지 미로 체험, △기다릴개:기다려 게임, △가져올개:장난감 가져오기를 진행하며, 마이펫랜드 참가비는 개최지역 인근 동물보호단체에 기부된다.
이외에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구성된 '마이펫 보따리'(선착순 이벤트)와 '내똥내줍'(펫티켓 캠페인)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마이펫페어는 유실견을 찾는 게시판을 설치하여 하루 빨리 가족의 품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고잉홈 캠페인'도 진행된다.
오는 10월 24일(목)까지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시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며, 현장에서 보다 간편하게 입장이 가능하다.
전시회 관련 자세한 정보는 마이펫페어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