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이오티가 뜬다! '뮤콘 2024' 스페셜 퍼포먼스 예고

사진=레드스타트이엔엠
사진=레드스타트이엔엠

그룹 티아이오티(TIOT)가 '뮤콘 2024'를 뜨겁게 달군다.

티아이오티(김민성, 금준현, 홍건희, 최우진, 신예찬)는 26일 신한카드 SOL페이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진행되는 'MU:CON 2024 (뮤콘 2024)' 무대에 오른다.



이날 공연에서 티아이오티는 정식 데뷔앨범 'Kick-START (킥-스타트)'의 타이틀곡 'ROCK THANG (락 땡)' 무대부터 그동안 음악 방송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무대들까지 모두 선보이며 글로벌 그룹의 존재감을 알릴 전망이다.

특히 티아이오티는 파워풀한 군무와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무대 매너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또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어우러지는 다채로운 포인트 안무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티아이오티는 앞서 새 싱글 '그 계절 긴 터널을 지나'의 티저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하고 오는 10월 2일 컴백 소식을 알리며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지난 4월 발매된 정식 데뷔앨범 'Kick-START (킥-스타트)' 이후 약 6개월 만에 컴백 소식을 전한 티아이오티가 이번 신곡을 통해 어떤 매력으로 팬심을 사로잡을지 기대감이 더해진다.

'뮤콘 2024'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대표 뮤직·엔터테인먼트 페어로, 지난 24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서울 한남동과 홍대 일대에서 개최된다.

한편 티아이오티는 다양한 영상 콘텐츠들을 공개하며 팬들과 활발하게 만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