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우 (M), 팬 캠프 'YO! M SCHOOL' 11月 개최…'두근두근 설렘 폭발'

사진=린브랜딩
사진=린브랜딩

가수 이민우 (M)가 팬들과의 특별한 시간을 예고했다.

하이퍼프리즘과 린브랜딩이 개최하는 이민우 두 번째 팬 캠프 'YO! M SCHOOL' 이 11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휘닉스파크 평창에서 개최된다.

지난 해 솔로 데뷔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첫 번째 팬 캠프를 개최해 화제를 모았던 이민우는 팬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올 해도 다시 한번 특별한 여행을 떠난다. 이민우는 최근 공식 SNS 등을 통해 팬 캠프 공식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YO! M SCHOOL'이라는 타이틀이 신화의 히트곡 중 하나인 'Yo! (악동보고서)'를 연상케 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민우는 이번 팬 캠프를 통해 'Yo! (악동보고서)'가 발매된 1999년을 떠올릴 수 있는 '쿨워터 이민우'로 변신해 팬들과 새로운 추억을 쌓아 나갈 예정이다.

이민우가 현재 '레전드 뮤지션'이자 주목받는 '대세 아트테이너'로 거듭난 만큼, 이번 팬 캠프에서도 음악과 미술 등 이민우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여러 프로그램들이 진행된다. 또 이민우만의 '특급 팬사랑'을 느낄 수 있는 시간으로 채워질 계획이라 벌써부터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2024 이민우 두 번째 팬 캠프 'YO! M SCHOOL' 침가 신청은 팬덤 콘텐츠 플랫폼 엑스클루시브(Xclusive)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이민우는 현재 KBS2 '살림하는 남자들2'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음악과 미술은 물론이고 장르를 가리지 않는 다채로운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