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뱅크, 대구로페이 1만원 충전 이벤트 실시…앱 최초 로그인시 혜택

iM뱅크(아이엠뱅크·은행장 황병우)는 생활금융플랫폼 'iM#(아이엠샵)'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iM뱅크 앱에 최초 로그인 시 대구로페이 1만원 충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오는 10월31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iM샵 내 배너와 연결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간단한 조회로 참여자의 이벤트 대상여부를 확인한 후 참여가 가능하며 iM뱅크앱 가입 이력이 없는 선착순 3000명에게 지급한다.

iM뱅크, 대구로페이 1만원 충전 이벤트 실시…앱 최초 로그인시 혜택

'iM뱅크 앱'과 함께 iM뱅크의 대표적 플랫폼인 'iM#'은 대구로페이, 포항사랑상품권 등 지역화폐 이용 고객들의 충전 및 간편결제를 주력 서비스를 제공하는 생활밀착형 금융서비스 앱이다.

iM#을 통해 충전할 수 있는 대구로페이는 1인당 월 7%의 할인율로 충전해 사용 가능한 선불형 지역화폐다. 최대 월 30만원까지 충전 가능하며 월 최대 2만1000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번 iM뱅크 앱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로 최대 할인혜택의 50% 상당이 제공된다.

손대권 iM뱅크 개인고객그룹 상무는 “금융앱인 iM뱅크 앱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생활금융플랫폼 앱 iM#과 연계한 다양한 편의 제공을 위해 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iM뱅크는 시중은행 전환 이후 대고객 서비스를 위해 '고객에게 진심이지 적금', '연10%더쿠폰 적금' 등 고금리예적금으로 고객 혜택을 넓히는 금융상품을 전개하고 있다”고 말했다.

대구=정재훈 기자 jhoo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