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10cm 미만 틈새에도 설치 가능한 '뉴 미니 정수기' 출시

SK매직이 10cm 미만 틈새에도 설치 가능한 '뉴 미니 정수기'를 출시한다.
SK매직이 10cm 미만 틈새에도 설치 가능한 '뉴 미니 정수기'를 출시한다.

SK매직이 폭 9.5㎝ 틈새에도 설치할 수 있는 '뉴 미니 정수기'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기존 모델 대비 80% 수준으로 크기를 줄였다. 3가지 색상과 2단계 밝기 조절이 가능한 '무드 라이팅' 기능을 추가했다. 색상은 △파스텔 블루 △파스텔 핑크 △내추럴 화이트 등 3가지다.

뉴 미니 정수기는 정수 전용 제품으로 출수 용량을 120㎖부터 1000㎖ 연속 출수까지 4단계로 세분화했다. 오염, 부식, 세균에 강한 스테인리스 직수관을 적용했다. 또, 2시간마다 물이 나오는 코크를 자동 살균하는 '코크 UV 케어' 기능을 탑재했다.

필터는 프리 블록카본 필터와 복합 나노 PAC 필터를 탑재했다. 총 6단계 필터링 시스템을 적용했다.

SK매직은 고객 선택에 따라 4개월(방문관리형), 12개월(셀프관리형) 단위 방문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방문관리형 서비스를 비롯한 정기적으로 배송된 필터를 직접 자가 교체하는 셀프관리형 서비스도 12개월에 한번 코크 무상 교체와 전문적인 방문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렌털료는 △월 1만 6900원(셀프관리형, 6년 의무사용기준) △월 1만 9900원(방문관리형, 6년 의무사용기준)부터 이용 가능하다.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