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나들이철 겨냥 '워커힐 고메 노엣지 피자' 출시

SK스토아는 워커힐호텔 셰프의 노하우를 담은 '워커힐 고메 노엣지 피자' 4종을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SK스토아가 워커힐 고메 노엣지 피자 4종을 출시한다. [자료:SK스토아]
SK스토아가 워커힐 고메 노엣지 피자 4종을 출시한다. [자료:SK스토아]

최근 선선해진 날씨 덕에 나들이나 캠핑용 먹거리 소비가 늘고 있다. 특히 지난 7월 SK스토아가 선보인 '워커힐 고메 한돈한우 함박스테이크'는 론칭 약 3개월만에 누적 판매량이 16만 팩을 돌파하기도 했다.

이에 SK스토아는 다시 한 번 워커힐호텔 셰프의 노하우를 담아 만든 피자 간편식 '워커힐 고메 노엣지 피자'를 선보인다/

이 상품은 국내 최초 피자 하우스 '피자힐'을 보유한 워커힐호텔 셰프가 레시피 개발에 직접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탈리아산 듀러밀 세몰리나 밀가루와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 이탈리아산 천일염을 넣은 반죽을 충분히 발효시키고 수제 성형해 얇고 쫀득한 피자 도우의 식감을 살렸다.

또 피자 종류 별로 모짜렐라, 고다, 고르곤졸라 등 2~3가지의 치즈를 고루 사용해 더욱 깊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대중적인 맛의 피자로 구성하기 위해 △더미트 콤비네이션 △오리지널 불고기 △베이컨 포테이토 △화이트 고르곤졸라 등 4종으로 만들었다. 전자레인지 사용 가능한 종이트레이로 구성돼 손에 묻지 않고 간단하게 조리 및 섭취가 가능하다. 나들이나 캠핑 등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SK스토아는 이 상품을 오는 8일 오후 5시 33분부터 진행하는 방송을 통해 선보인다. 판매 상품은 '워커힐 고메 노엣지 피자 4종 총 17팩 6만900원으로 구성됐다.

신희권 SK스토아 커머스사업그룹장은 “완연한 가을 날씨에 나들이나 캠핑을 떠나는 소비자들을 공략하고자 새로운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워커힐호텔과 협업한 상품이 연달아 성공을 거뒀기에 이번 '워커힐 고메 노엣지 피자'도 뜨거운 소비자 반응을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