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는 대형 프리미엄 체험형 매장 '에이스스퀘어 의정부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에이스침대는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소비자 분포, 유동성, 접근성 등 시장 상황과 입지를 분석하여 지역 대표 상권에 에이스스퀘어를 지속 출점하고 있다. 의정부시는 40만명의 소비자가 거주하는 경기 북부 거점 도시로, 서울 강북과도 지리적으로 인접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에이스스퀘어 의정부점은 매장 내 침대 진열 구성을 차별화해 고객들이 취향이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제품과 사이즈를 쉽게 상담받고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각 층마다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다채로운 컨셉의 쇼룸을 운영하고 있다. 실제 침실처럼 조명 밝기를 조절한 체험존에서는 침대에 직접 누워 사실적인 쇼핑 경험이 가능하다.
신규 매장에서는 에이스침대 신제품과 베스트셀러를 포함해 총 33종의 제품을 약 740㎡(224평)의 쾌적한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혼부부 대상 판매량 1위 '루체-III',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아르노-II', 프리미엄 호텔형 침대 '라노떼' 등이 있다.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현장에서 300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베개속통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의정부시는 서울과 경기 북부에서 접근성이 뛰어나고 프리미엄 가구에 대한 인근 지역 소비자들의 관심 역시 크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
강성전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