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스앤지, 내달 6일 이노베이션데이 2024 개최

AI 비즈니스 경쟁력 제고 방안 제시
디에스앤지가 11월 6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디에스앤지 이노베이션 데이 2024' 세미나를 개최한다.
디에스앤지가 11월 6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디에스앤지 이노베이션 데이 2024' 세미나를 개최한다.

디에스앤지가 인공지능(AI) 및 GPU 관련 최신 기술 트렌드를 소개하고 업계 네트워킹을 강화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한다.

디에스앤지(대표 서정열)는 오는 11월 6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디에스앤지 이노베이션 데이 2024(DS&G Innovation Day 2024)' 세미나를 개최한다.

그동안 디에스앤지는 이노베이션 데이를 통해 인공지능 인프라 산업을 선도하는 기업들의 경험과 기술들을 소개해 왔다. 이노베이션데이는 AI를 주제로 삼아 새 시대를 위한 인공지능이라는 슬로건 아래 준비됐다.

인공지능 인프라 산업을 선도하는 기업들의 경험과 기술들이 소개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슈퍼마이크로, 인텔, 퓨어스토리지를 비롯한 AI 선도 기업의 기술 및 관련 서비스에 대한 소개가 이뤄질 예정이다. 하드웨어 인프라의 총집합을 볼수 있는 자리로 기대가 모아진다.

글로벌 서버 기업 슈퍼마이크로는 AI 인프라 솔루션과 AI 데이터센터 액침냉각(Liquidcooling Solution for AI datacenter)에 관한 세션을 진행한다.

인텔과 퓨어스토리지는 각각 AI 전략과 AI 최적화 스토리지 관련 세션을 통해 고객 및 참가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서영민 디에스앤지 전무는 “이번 이노베이션 데이는 AI 기술의 미래를 조망하고 하드웨어 인프라의 모든 것을 경험할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디에스앤지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적극 공유해 산업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최정훈 기자 jhchoi@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