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펫페어] 디어랩스, 마이펫페어 전시회 참가로 울애기쌩쌩 등 제품 선보인다

[마이펫페어] 디어랩스, 마이펫페어 전시회 참가로 울애기쌩쌩 등 제품 선보인다

반려동물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혁신적인 제품으로 주목받는 디어랩스가 10월 25일(금)부터 27일(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마이펫페어 2024 광교”에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에서 디어랩스는 반려동물의 피부, 면역, 관절, 안구 건강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종합영양제 '울애기쌩쌩' 시리즈와 세정력과 흡수력을 겸비한 나노 기술로 개발된 '울애기뽀송' 시리즈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디어랩스는 “반려동물과 사랑이 더 오래 지속되도록 마음을 전하는 브랜드”로서, 반려동물의 건강뿐만 아니라 행복까지 고려한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울애기쌩쌩'은 디어랩스의 대표 상품으로, 하나의 제품으로 여러 건강 이슈를 해결할 수 있는 종합영양제이며, '울애기뽀송' 시리즈는 예민한 피부를 가진 반려동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제품이다.

디어랩스의 참여는 마이펫페어 박람회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박람회 기간 동안 방문객들은 최대 3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최대 6만원 상당의 제품을 증정하는 뽑기 이벤트와 다트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러한 이벤트를 통해 방문객들은 디어랩스의 혁신적인 제품을 더욱 가까이에서 체험할 수 있다.

현재 디어랩스는 해외 시장으로도 진출 중이며, 이를 위해 제품 개발과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펫페어 박람회 참가를 계기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거듭날 준비가 되어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특히 올해는 동반 참여 프로그램인 '마이펫플레이존'이 신규 프로그램들을 더하여 '마이펫랜드'라는 이름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