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브랜드 베베시오는 10월 25일(금)부터 27일(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마이펫페어 2024 광교”에 참가해 제품 포켓 올인원 샴푸, 모이스처라이징 미스트, 트래블키트를 선보인다.
베베시오(bebesio)는 '아기'를 뜻하는 프랑스어 'Bebe'와 '어린강아지'를 뜻하는 프랑스어 'Chiot'의 영어식 발음 'Sio'의 합성어로 반려동물을 아기와 똑같이 여기는 반려가족의 최근 라이프스타일을 담았다.
'포켓 올인원 샴푸'는 사람보다 표피가 연약한 반려동물의 피부를 고려하여 자연유래 계면화성제를 사용하고 세라마이드와 판테놀을 함유했으며, 엄마의 마음을 담아 순한 베이비로션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성분으로 구성했다고 밝혔다. 또, 전문조향사와 함께 베이비파우더향으로 블렌딩해 제작되었다.
'올데이 스킨케어 미스트'는 사람 피부를 관리하듯 매일 규칙적인 영양공급을 통해 염증완화, 보습 등 지속적인 피부개선효과를 목표로 특화된 성분을 담은 제품으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파라벤 8종 등의 유해성분제외 테스트를 통과했다.
'트래블키트'는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 시 필요한 필수 템들은 다 모여있는 키트로 파우치 하나로 완벽한 편리함을 제공한다. 여러가지 제품을 구입하는 시간과 비용까지 절약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베베시오는 앞으로도 반려동물을 아이처럼 여기자는 브랜드가치를 담은 제품을 지속적으로 연구할 예정”이라며 “반려동물과 사람과의 애착형성을 위한 중간다리 역할을 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특히 올해는 동반 참여 프로그램인 '마이펫플레이존'이 신규 프로그램들을 더하여 '마이펫랜드'라는 이름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