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르시컴퍼니는 10월 25일(금)부터 27일(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마이펫페어 2024 광교”에 참가해 신제품 '코지넥워머패딩'을 선보인다.
메르시컴퍼니는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며, 프리미엄 소재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일상 속 특별함을 제공하는 자체 제작 상품을 개발하는 기업이다. 베일리 브랜드로 잘 알려진 이 기업은 고객의 만족을 위해 지속적으로 고품질 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반려동물의 편안함과 보호를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코지넥워머패딩'은 강아지를 위한 겨울철 필수 아이템으로, 초경량 소재로 제작되어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이 제품은 2WAY 터틀넥 디자인으로 목을 따뜻하게 감싸주며, 방수 기능이 있어 일상 생활에서 실용적으로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메르시컴퍼니의 대표는 “향후 해외 시장, 특히 반려동물 제품 수요가 높은 아시아 국가들에 진출하기 위해 더욱 혁신적인 반려동물 제품을 개발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특히 올해는 동반 참여 프로그램인 '마이펫플레이존'이 신규 프로그램들을 더하여 '마이펫랜드'라는 이름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