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는 '페퍼저축은행 AI페퍼스 여자배구단'과 마케팅 파트너십을 맺고 스포츠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은 지난 23-24시즌 시너지 효과를 보인 양사간 협업을 이어가기 위해 두 시즌 연속 체결됐으며, 이번 시즌에도 이디야커피 고객과 '페퍼저축은행 AI페퍼스 여자배구단' 팬들에게 보다 적극적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페퍼저축은행 AI 페퍼스 여자배구단은 도드람 '2024-25 V-리그 시즌동안 이디야커피 로고가 삽입된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임한다. 또 홈구장인 페퍼스타디움(광주) 내 플로어 광고와 경기장 내 이디야 ZONE 운영 그리고 대형 LED를 통해 이디야커피 브랜드 홍보가 진행될 예정이다.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페퍼저축은행 사옥에도 옥외광고를 진행할 예정이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 페퍼저축은행 AI페퍼스 여자배구단 홈경기 MVP 선수에게 이디야커피 기프트카드를 증정하고 현장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디야멤버스 APP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스포츠 파트너십을 통해 다시 한번 고객들에게 친근하고 긍정적으로 다가갈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다양한 협업 프로젝트를 기획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도드람 2024-25 V-리그는 오는 19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6개월간 진행될 예정이다. 총 7팀이 참여하고 지상파, 케이블 그리고 모바일에서 전 경기 중계방송을 진행한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